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작업물

패션 일러스트 그림 그리기 멋진 여성의 모습을 그려보았어요^^

by 피치플라워 2022.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치 플라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프로필 사진이기도 한 ㅋ

멋진 여성의 모습을 담은

패션 일러스트 그리기 과정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하나하나씩 그리기 과정을

보여 드릴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패션 일러스트 그리기

멋있는 여성의 당찬 모습을 담아 봤어요^^

패션 일러스트 그리기는

바로 이 멋진 여성의 사진을 배경으로 해서

드로잉 작업을 해봤는데요~!✔️

저는 이 사진을 보고 여성의 모습이 마치 패션모델처럼

너무 멋지게 느껴지더라고요^^

저런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

당당한 모습이 너무 닮고 싶은 모습이기도 했어요~~

 

이제 멋진 여성 사진을

일러스트로 프로그램으로 불러와서

펜툴로✒️먼저 작업을 해 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원피스 색상이 붉은색이기 때문에

눈에 잘 띌 수 있고, 대비되는 하늘색 계열 색상의 펜툴로

작업을 해 보았습니다.✔️

하늘색이라서 그런지 눈에 더 잘 띄이는 것 같죠?^^

펜툴로 그린 작업물을

대지로 옮겨와 주었는데요!!

잘 그려졌고, 혹시나 빠진 부분이 없는지

쓱~ 확인해 주었습니다.👁

다행히 빠진 부분이 없어서 넘어가기로 했어요^^

그리고 사진과 비슷한

색상의 색감을 라이브페인트 툴을 이용해서

입혀 주었어요🎨

색감이 입혀 지니 더욱 멋있는 모습이죠?^^

강렬한 레드 색상이 더욱 더 여성의 멋진 모습을

부각 시키는 것 같네요

색감을 입히고 나서,

보다 더 자연스러움을 주기 위해서

윤곽선을 해제해 주어 자연스러움을 극대화 시켜 주었습니다.

다시 사진으로 옮겨와서

옷깃, 손, 그림자 부분을

추가로 펜툴과✒️연필 툴을✏️

이용해서 작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당당한 여성의

이목구비와 선글라스 부분을 추가로

그려주었습니다.^^

선글라스가 더해지니 더욱 더 도시여자의

이미지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는

분들이 멋있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배경 색감을

그레이디언트 효과를 적용해 주었구요!

그렇게 해서 1차적으로 패션 일러스트

그림 그리기 과정을 완료 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원피스 색감과 배경 색감이

잘 어울리는 것 같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밝은 원색 계열의

색감을 좋아해서 자주 쓰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여성의 옷 색감과

배경 색감을 조금씩

달리해서 총 4가지 이미지의

패션 일러스트 그림 그리기 과정을

완료 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패션 일러스트

그리기 과정을 사진 선정 스토리와 함께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까요? 😉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남은 저녁도 편안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