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작업물

일상툰 그림 긍정확언을 웹툰으로 그려 봤어요^^

by 피치플라워 2022.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치플라워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아침마다

외치는 긍정확언을 일상툰으로

한 번 그려봐서 기록 겸

잇님들에게 한번 공유 해 보려고 합니다.^^


일상툰 그림

긍정확언을 웹툰으로 그려봤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웰씽킹"의 시각화와

긍정확언을 거의 매일 하는 편인데요!

긍정확언을 외치는 것도 좋은 습관이지만.

그림으로 그려서 더욱 더 저의

잠재의식에 이미지화를 시키고,

많은 분들께 공유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긍정확언에 맞는 긍정그림을

일러스트로 그려보았구요!

자! 그럼 그림과 함께

소개해 드릴께요^^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나를 믿습니다.

나는 건강하고 행복합니다.

나는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충분히 똑똑합니다.


나는 멋진 아이디어와 좋은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창조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나는 재미있고 창의적입니다.


나는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나는 내 미래가 자랑스럽습니다.


내 인생은 재미있고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나다운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안전하고 보호받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자격이 있습니다.

자~ 이제 긍정확언을

그림과 함께 소개해 드려봤구요!

긍정확언은 아이가 함께

같이 따라해도 좋다고 합니다.^^

막상 긍정확언을

일상툰 으로 그려보려고 할 때

잘 될까?라는 두려움이

있기도 했었는데

이렇게 그려놓고 보니

저도 더욱 더 저의 잠재 의식 속에

각인이 된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사진 일러스트 포스팅 올릴때보다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시간이 소요된 만큼

뿌듯함은 배로 느껴지네요^^

저의 일상을 그림으로 기록해서

그런걸까요? ㅎㅎ

오늘도 저의 일상툰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하루도 웃음이 많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랄께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