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작업물

오늘 그림 일상 이야기를 그려 봤어요^^

by 피치플라워 2022.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치플라워 입니다.

오늘그림은 저의 일상얘기를

한번 일러스트로 그려보았는데요!

저의 이야기를 주제로

편하게 한번 그려봤답니다 ㅎㅎ

 

 

벌써부터 보시는 분들 반응이

어떠실 지 궁금하고 설레네요 ㅎㅎ

 

 


오늘 그림

일상 이야기를 드로잉 해봤어요^^

 

어제 블로그를 하면서

우연히 본 이웃님의 댓글

"웹툰작가를 하셔도 잘할 것 같아요!" 라는

글을 보고 한번 도전해봐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 내 일상 얘기를 먼저 그려보는 건 어떨까??

그래서 일단 내 이야기로

오늘 그림을 그려보기로 했다.

 

 

어제 오랜만에 헬스장에 다녀왔다.

기분좋게 헬스장에서 운동을 마치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체중계를 쟀는데 내눈을 의심했다

체중계를 보고 깜짝 놀라

순간 몇 초 동안 얼음이 되었다..

갑자기 경각심이 들면서

하루에 그래도 1시간 정도는

걷기 운동을 해서

괜찮을 꺼라 생각했는데..

너무 그동안 안일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래도 괜찮다! 이제부터

열심히 근력운동도 같이하면 되니까

Don't worry!!

다시 새롭게 달려보자!!

화이팅!!!

그럼 처음으로 그려본

나의 일상을 담은 오늘 그림 이제 그만!!!

 


지금까지 저의 일상을

오늘 그림으로 한 번 도전해봤는데

신선하면서도 재미있기도 하네요!

 

저의 일상그림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남은 하루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