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작업물

하트 일러스트 그리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y 피치플라워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치 플라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그려본

하트 일러스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하트 일러스트 그리기

이웃님들에 대한 마음을 담아봤어요🥰

하트 일러스트 그리기는

그동안 저의 그림들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이웃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그려봤는데요😍

이 사진이 상큼하면서도

감사의 의미를 잘 표현해줄 것 같아

✔️선택하여 그려보기로 했답니다^^

이제 이 사진을

일러스트 프로그램으로

불러와 주었습니다.🙋

불러온 사진을 ✒️펜툴을

이용해서 붉은색으로❤️

윤곽선을 그려주었어요^^

일단 여성의 윤곽선을

펜툴로 완성하였고요~!✔️

대지로 불러와서

사진과 비슷한 색감을

입혀 주었어요🎨

그림자와 내부 옷깃선을

그리기 위해서

다시 사진으로 옮겨서

✒️펜툴과 ✏️연필 툴을

이용해서 세부적으로

그려주었습니다.✔️

배경 색감을 입혀주었고요~!

사진과 같이 3등분을

해서 채색을 해주고

하늘 부분에 구름을 입혀보았습니다.☁️

3 등분한 배경 부분을

좀 더 디테일하게 그려보았는데요~!✔️

하늘 부분은 그러데이션 효과를 입히고

나머지 부분도 내부 그림과

효과를 추가로 입혀주었습니다.✔️

여성 그림 부분도

외부 광선 효과를✨️

입혀주어 1차적으로

하트 일러스트 그리기를

완료하였습니다.✅️

손 안의 하트 색상과💕

여성의 옷 색감을 변경하여

총 4가지 이미지의

하트 일러스트 그리기를

완료했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마음을 담은

하트 일러스트 그리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제 마음... 받아주실 거죠? 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씩씩하게! 찾아뵐게요^^

남은 하루도 행복하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