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일러스트

[여름휴가 이미지] 무료 나눔 합니다

by 피치플라워 2022.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치플라워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드로잉한

여름휴가 이미지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무료 다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여름휴가 이미지

무료 나눔 해요~!

여름휴가 이미지의

청량감을 주기 위해

바닷물에 빠진

수박의 모습을 먼저

펜툴로 그려봤습니다~!

 

펜툴로 그린 이미지에

시원한 분위기를

줄 수 있는

색감을 입혀 보았습니다

보다 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위해 윤곽선을

해제 해 주었습니다~!

 

휴양의 느낌을 주기 위해

수박 위에 야자수를

펜툴로 그려봤습니다

어때요? 잘 어울리나요?ㅎㅎ

야쟈수를 표현하기

위한 적절한 색감을

넣어주었습니다^^

색감을 넣어주고

자연스러운 표현을 위해

외곽선을 해제하였습니다~!

수박 섬 같은 느낌도 드네요~ㅎㅎ

야자수 작업을 끝낸 후,

상단에 "summer time"

문구를 넣어주고 완성하였습니다^^

 

첫번째 이미지 작업을 끝내고

보다 더 다양한 배경색을

입혀 보았습니다^^

수박 이미지 위에

비치볼도 그려보면

잘 어울릴 것 같아

추가로 그려봤습니다^^

여름휴가_대지 1.png
0.65MB
여름휴가1_대지 1.jpg
0.15MB
여름휴가2_대지 1.jpg
0.17MB
여름휴가3_대지 1.jpg
0.16MB
여름휴가4_대지 1.jpg
0.16MB
여름휴가4_대지2_대지 1 (1).jpg
0.15MB
여름휴가4_대지2_대지 1.jpg
0.15MB

 

여름 휴가 이미지 다운로드는

상기 첨부된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 받으시면 된답니다~

참 친절하죠?

사이즈는 1080pxX1920px

로 핸드폰 배경에 맞게

작업을 해봤어요~


지금까지 제가 작업한

여름휴가 이미지를

소개 해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또 찾아뵐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