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일러스트

[무료 일러스트] 핸드폰 화면 그림 공유합니다~^^

by 피치플라워 2022.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피치플라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그린 무료 일러스트

핸드폰 화면 그림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일러스트

핸드폰 화면 그림 공유~!

이번 무료 일러스트 그림은

요즘 같이 꿉꿉하고 더운 날씨에

마음만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음료를 곁들인

그림을 드로잉 해봤습니다^^

먼저 전체적인 윤곽선을

펜툴로 그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적절한 색감을

입혀 주었습니다~!

청량함이 느껴질 수

있도록 밝은 색감을

선택 해 보았습니다^^

색감을 입혀 준 뒤,

블링블링 반짝거리는

효과를 주기 위해서

도형을 추가로 그려 주었습니다~

그리고 배경색을 입혀주었습니다~!

배경색을 넣어주니

이제야 도형이 빛을

발하는 것 같네요ㅎㅎ

마지막으로 "cheers"라는

문구를 삽입하여 완성해 보았습니다~!

무료 일러스트 그림은

4가지 배경색으로 작업

하였구요~!

핸드폰 사이즈에 맞게끔

1080pxX1920px

작업하였습니다^^

 
 

다운로드는 상기

첨부해 둔 파일을

사용하시면 되구요~

핸드폰 크기에 맞게

편하게 잘라서

사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제가 드린

무료 일러스트 핸드폰 화면

그림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청량한 기운을 좀 느끼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