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작업물

예쁜 캐릭터 그림 일러스트로 그려봤어요^^

by 피치플라워 2022.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치 플라워입니다.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그린

예쁜 캐릭터 그림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천천히 드로잉 과정을

보여드리도록 할 테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예쁜 캐릭터 그림

일러스트로 그려봤어요🙂

화장대를 정리하다가

우연히 예전에 쓰던

파우치를 봤는데

오랜만에 보니 그림이

너무 예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으로 저장해서

일러스트로 한번

그려보았답니다🤗

파우치 사진을

이제 일러스트로 불러오기를

해주었고요~!🙋

윤곽선을 먼저 펜툴로 ✒️

드로잉 했습니다~

눈에 잘 띄게 하기 위해

붉은 색상❤으로 그려주었어요^^

윤곽선을 그리고 나서 채색을🎨

사진과 비슷한 색상으로

입혀주었습니다.^^

여성 캐릭터의 이목구비를

그려주었습니다.

이제 점점 윤곽이 드러나는 것 같죠?😊

이목구비와 머리카락 선,

명암등을 펜툴과 연필 툴을

이용해서 세세하게 그려주었습니다.✍️

이 작업이 제일 오래

시간이 걸린 것 같네요~😅

액세서리 부분의

반짝거리는 명암도

✒️펜툴과 ✏️연필 툴을 이용해서

추가로 그려주었습니다.➕️

반짝반짝 너무 예쁘죠?✨️

마지막으로 배경색을 입히고

✨️광선 모양을 그려주어

예쁜 캐릭터 그림을

1차로 완성하였습니다.✔️

배경색을 다른 색으로 변경해봤고요~!

예쁜 캐릭터 그림을

다시 포토샵으로 불러와서 🙋

볼터치도 추가로 입혀봤어요💕

예쁜 캐릭터 그림에

왕관을 씌워도 더 예쁠 것 같아

추가로 그려보았고요🤗

광선 부분에

입체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3D 효과도 한번 입혀보았어요😁

배경색과 광선 색도

다른 색으로 변화를 줘 봤습니다🙂

왕관도 입체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서 3D 효과를

주어 예쁜 캐릭터 그림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일러스트

드로잉 작업 과정과

그림을 소개해 드렸는데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까요?🤗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파우치 그림이 조금씩 완성되니

신기하기도 하고^^

반짝반짝 밝은 분위기를

느끼면서 그리니

즐거웠던 시간이었답니다😆

이 캐릭터 그림으로

무료 핸드폰 배경화면 그림도📱

추가로 그려서 이웃님들께

공유해봐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