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플샵

거실 쇼파 쿠션 제작으로 인테리어 효과 내 볼까?

by 피치플라워 2023. 4. 7.
728x90
반응형

 

아주 작은 소품 하나로

거실 분위기를 환하게

바꿀 수 있다면  내 얼굴도

환해지지 않을까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제작한 거실 소파 쿠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거실 쇼파 쿠션 제작으로 인테리어 효과 내 볼까?


저는 제가 그린 일러스트 이미지로

마플샵에서 굿즈를 제작하기도 

하는데요^^

 

등받이 쿠션도 저의

일러스트 그림으로 제작을

해 보았답니다^^

 

작품명은 "커피숍에서"라는

작품인데 4가지 시리즈로

만든 작품이거든요!

그런데 이 일러스트 작품을

소파 쿠션으로 제작해 보면

어떨까 해서 마플샵으로 

제작을 해 보았답니다.^^

 

어떤가요? 제가 밝은 색감을

워낙 좋아해서 원색 계열의

이미지로 만들어 봤는데

소파쿠션인테리어로 제격인 것 같죠?

샤틴원단으로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이 돌기 때문에

일러스트 베개 제작 으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이며,

사이즈 정보는 가로 X세로 40cm 

이고요!

 

실제 커버 사이즈는 2cm 정도

크게 제작이 됩니다.^^

 

쇼파등받이 쿠션 색상 선택 영상입니다.^^

소파쿠션 색상은 흰 색상 

이외에도 앞서 보여드린 영상처럼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가격은 착한 가격

24,000원(배송비 제외) 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소파등받이쿠션 이 외에도

저는 마플샵에서 다양한 

굿즈를 제작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가격도 매우 착하답니다.

지금까지 제가 제작한 거실소파쿠션을

소개해 드렸고요!

오늘은 불금이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마플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테리어 탁상시계로 집 안 분위기를 환하게 ^^  (6) 2023.05.17

댓글